728x90

더 플라이트 어텐던트(The Flight Attendant)는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 보잘리안(Chris Bohjalian)이 쓴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캐시는 뜻밖의 사건으로 FBI 요원들에게 심문을 받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주인공 캐시 바우덴(카일리 쿠오코)은 전세계를 누비는 승무원으로, 아침에 깨어보니 하룻밤을 함께 보낸 남자가 죽어있는 끔찍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술에 취해 잠들었던 그녀는 기억이 없고, 이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것이 드라마의 주요 내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첫번째 시즌은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니 시간적으로 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인 것 같네요.

목 차 

1. 그녀는 막장 비행기 승무원 
2. 에피소드 가이드 
3. 시즌 2 소식 
4. 여담 

※ 주요 스포일러 없는 가이드 리뷰입니다.

 

1. 그녀는 막장 비행기 승무원

미국인 승무원 캐시 바우덴은 아름다운 외모의 전문직 여성이지만, 어린 시절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진 알콜 중독자로, 낯선 사람과 잠자리를 곧잘 갖기도 하는데 이런 남자 중에는 비행기 승객도 있었습니다.

방콕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는 잘생긴 남자 알렉스 소콜로프(마이클 후이즈먼)가 있었고, 둘은 곧 친해지죠.

캐시는 결국 그와 방콕에 있는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깨어나는데요. 놀랍게도 남자는 목이 베인 시체로 발견됩니다. 여기서 마이클 후이즈먼 팬들의 비명소리가...

캐시는 두려운 나머지 최악의 선택을 하고 마는데요. 경찰에 신고를 하는 대신....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mid114review.blogspot.com/2023/07/blog-post_10.html

 

더 플라이트 어텐던트 막장 비행기 승무원 미드 리뷰

드라마 영화 리뷰 배우 소개

mid114review.blogspot.com

빅뱅이론의 페니 카일리 쿠오코 프로필 사생활

https://mid114review.blogspot.com/2023/07/blog-post_71.html

 

빅뱅이론의 페니 카일리 쿠오코 프로필 사생활

드라마 영화 리뷰 배우 소개

mid114review.blogspot.com

728x90

※ 애드픽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