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애플 TV와 손잡고 만든 공포 미드 서번트 리뷰입니다.

줄거리, 등장인물, 떡밥 등에 관하여 정성스럽게 정리했으니 재밌게 보세요. ^^

미드 서번트 등장인물


목 차

1. 성공한 아나운서, 요리사, 베이비시터

2. 론 위즐리가 돌아왔다

3. 부활의 비밀?

4. 의미없는 떡밥?

5. 저작권 공방전

※약스포일러 있음, 펌 금지.

 

1. 성공한 아나운서, 요리사, 베이비시터

루퍼트 그린트 외에는 처음 보는 배우들이 등장하여 처음에는 과연 이 드라마가 재밌을 것인가 확신하지 못했는데요.

좌측부터 여주 도로시의 남동생 줄리안, 남편 션, 도로시. 빨강머리 남매입니다.

 

막상 보니까 배우들의 연기력도 준수한 편이지만 캐릭터 설정 자체가 흥미롭습니다.

여자 주인공은 유명한 방송국 아나운서 도로시라는 여성으로, 유명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만드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요리사 남편 션과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나를 끔찍히 위하는 남동생 줄리안도 자주 왕래를 하고 있죠. 

안팎으로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자 완벽한 아내인 도로시임에도 이해할 수 없는 면이 있었는데요.

그녀가 베이비시터까지 구해 돌보고 있는 아기는 진짜 아기가 아닌 리본돌(Reborn Doll, 다시 태어난 아기. 유산 등의 아픔을 겪은 여성들을 위해 제작된 아기 인형)이었던 것입니다.

남편과 남동생, 아버지까지 그녀가 아기를 잃고 받은 충격을 건드리지 않기 위해서인지, 도로시 앞에서는 마치 그 아기 인형이 진짜 살아있는 아기라도 되는 것처럼 가짜 연기를 합니다.

남편 션은 대체 이 연극을 언제까지 계속해야 할지, 이러다 아내의 상태가 오히려 더 나빠지지 않을지 고민에 빠집니다.

 

2. 론 위즐리가 돌아왔다

이 드라마에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 역을 맡았던 루퍼트 그린트가 등장해서 반가워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루퍼트 그린트가 연기하는 캐릭터 줄리안은 누나를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남동생입니다.

아묻따 누나 편이구요. 부유한 집안 출신이라 그런지 누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돈을 쏟아부어서라도 해결하려 듭니다. 

보면서 참 부러웠어요. 주변에서 그런 남동생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요. 한국 드라마에서도 그렇게 누나나 여동생에게 애틋한 남동생은 거의 못 본 것 같아요.

'피아노'라는 김하늘, 조인성, 고수 주연의 드라마가 있긴 했는데, 보다 말아서 정확히 어떻게 끝났는지 모르겠네요. 남동생을 달갑게 여기지 않는 듯한 누나와 누나 바라기 남동생이 나오는 드라마였는데 나중에 요약이라도 봐야겠어요.

아무튼 미드 서번트의 빨강머리 남매를 보면 그 누나가 참 부러워집니다. 동생이 누나를 위해서 동분서주하느라 참 바빠요. 누나를 위해서라면 당장 출발해서 다른 도시까지 갔다 온답니다.

3. 부활의 비밀?

서번트에서 가장 핵심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베이비시터 리앤입니다.

인형을 안고, 얼르고, 기저귀까지 갈아주면서도 마치 아무것도 이상한 점이 없다는 듯 행동하던 리앤.

도로시의 남편 션은 이런 리앤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아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지만 리앤은 아기가 진짜 아기라도 되는 것처럼 반응할 뿐입니다.

리앤은 미혼 여성이지만 아기나 아이를 키우고 돌보는 것에 무척 보람을 느끼는 듯합니다.

처음에는 도로시와 마찬가지로 저 역시 리앤이...

전체 글을 읽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mid114review.blogspot.com/2023/07/apple-tv-servant.html

 

공포 미드 서번트 줄거리 베이비시터의 비밀 Apple TV+ Servant

드라마 영화 리뷰 배우 소개

mid114review.blogspot.com

728x90

※ 애드픽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