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이 곳은 미드114 티스토리입니다. *


어릴 때 TV에서 영화 엑소시스트를 보고  무서워하면서도 끝까지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호기심과 함께 저 일이 해결되는 결말을 봐야 편히 잘 수 있겠다는 마음 때문이었죠. 포로가 된 어린이 시청자 사실 자러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었던 ㄷㄷ

나중에는 다른 공포 명작들도 봤지만 어린 시절 추억 때문인지 '엑소시스트'는 친근한 느낌이라 폭스 채널 미드로 나온 걸 알았을 때 너무 반가웠습니다. 케이블 채널에서 국내 방영도 하더군요.
^___^

앞서서 명장면들을 소개했었습니다만,

[관련글] 악령은 엉뚱한 곳에 / 미드 엑소시스트 명장면

오늘은 TV에서 중간부터 보시게 된 분이나, 부분적으로 내용을 놓친 분들, 미드 추천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기본 줄거리와 등장인물 이야기해 드립니다. 가볍게 읽어보시고, 나중에 더 재밌게 즐감하세요. ^^

■ 줄거리
토마스 신부는 진보적이고, 자신의 일에 열정이 있으며, 자상한 심성의 젊은 신부로,

시카고 교외 지역에 있는 작은 성당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인에게 닥칠 이상한 일들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었죠.



한편 멕시코 시티의 빈민가에는 마커스 신부가 살고 있는데, 토마스 신부와는 여러모로 반대되는 인물입니다. 그는 바티칸 교회에 의해 길러진 고아 출신입니다.

마커스 신부의 퇴마 의식.

가차없이 직선적으로 행동하는 신부로서, 오직 자기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만 관심이 있죠.

나중에 토마스 신부가 도움을 얻기 위해 그를 찾아가게 됩니다.

신부 vs 신부, 대격돌이 예상됨.

그리고 토마스 신부의 교구에 속해있는 랜스 집안은 부모님과 두 딸로 이루어진 평범한 가정이었지만,

집의 벽 속에서 목소리가 들리는 현상과 장녀 캐서린이 이상한 낌새를 보이는 것을 엄마 안젤라가 감지하여 신부님에게 상담하게 되죠.

토마스 신부는 그냥 집이 삐걱거리는 평범한 현상일거라며 대수롭지 않게 치부하지만...

신부님, 직접 보시고 판단하세요.



■ 방영 정보
엑소시스트 시즌1은 2016년 9월 23일부터 Fox 채널에서 방영 중이며,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28x90

※ 애드픽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