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탄의 인형 처키가 드라마로 나왔습니다.

공포영화 사탄의 인형 시리즈는 어릴 적에는 정말 무서워하면서 봤는데요.

어른이 되고 나서 다시 보니 그 특유의 컬트적이고 웃기고 엉뚱하고 말도 안되면서 관객을 빨아들이는 흡입력에 매료가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면을 지니고 있는 공포영화들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무서운 장면 때문에 몰입하다가 또 예기치 못한 순간에 빵 터지면 영화를 특별히 재밌게 볼 수 있거든요(진지함).

그리고 제가 잔인한 걸 못 보기 때문에 좀 더 슬래셔가 가미된 최근작 보다는 오리지널 영화를 더 좋아하지만 손편집(눈가리기)를 해서라도 처키 영화 시리즈가 나오면 빠짐없이 감상해오고 있습니다.

[ 역대 사탄의 인형 영화 목록 ]

1980년 사탄의 인형

1888년 사탄의 인형 2

1991년 사탄의 인형 3

1998년 사탄의 인형 4

2004년 사탄의 인형 5

2013년 커스 오브 처키

2017년 컬트 오브 처키

2019년 사탄의 인형 (스타워즈 루크 스카이워커 역을 맡았던 마크 해밀이 처키의 성우를 담당함)

영화가 재밌건 없건 잘 만들었건 못 만들었건 처키가 나온다는 이유로 무조건 본답니다! 물론 고퀄이면 더 감사하지만요.

자, 이제 각설하고 주근깨발랄한 사탄의 인형 처키 드라마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새 주인을 찾은 사탄의 인형 처키

목 차

1. 미드 처키 감독과 배우는 누구?

2. 미드 처키는 무슨 이야기?

3. 미드 처키 방영일은 언제?

4. 감독이 밝힌 미드 처키 스포일러!

5. 미드 처키 어디서 감상할 수 있나?

 

1. 미드 처키 감독과 배우는 누구?

Syfy와 USA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되는 미드 처키 감독은 돈 맨시니가 맡았습니다.

첫화인 '사고로 인한 죽음(Death by Misadventure)'의 경우 감독과 동시에 각본도 쓰셨답니다.

드라마 촬영은 2021년 3월 29일에 시작되어 8월 11일까지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진행됩니다.

사탄의 인형 처키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는 브래드 도리프라는 분이구요.

2007년생 아역배우 재커리 아서가 주연 제이크 윌러 역을 맡았습니다.

 

기존에 사탄의 인형 시리즈에 출연했던 배우들도 출연하는데요.

오리지널 영화의 주인공 앤디 역을 맡았던 알렉스 빈센트도 드라마에 등장합니다.

또한 파이널 데스티네이션의 주인공이자 꼬마 유령 캐스퍼의 마지막 장면의 미소년으로 유명했던 배우 데본 사와도 나온다는군요.

에미넴의 뮤직비디오 스탠(Stan)에 나오는 스탠리 역을 맡은 바로 그 배우입니다.

지금이야 나이 들었지만 리즈 시절에는 하도 시대를 초월하는 꽃미남이여서 좋아했던 배우인데 정말 오랫만에 볼 수 있겠네요.

2. 미드 처키는 무슨 이야기?

미드 처키는 사탄의 인형 시리즈 중 일곱번째 영화인 컬트 오브 처키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미드 처키 예고편에 따르면 내용은 이렇게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인공 소년 제이크는 야드 세일(가정집 마당 벼룩시장)에서 물건들을 구경하다가 인형 처키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파시는 분이 빈티지에 관심있냐고 물어보니까 제이크는 그게 아니라 레트로에 관심있다면서 처키를 사갑니다. ^^;;

놀랍게도 벼룩시장을 운영하던 여성분은 처키 근처에 있던 식칼이 사라졌다는 것을 눈치챕니다... ㄷㄷ

 

▲ 제이크는 처키가 눈을 깜빡이고 입을 움직이며 "안녕! 나는 처키야! 같이 놀고 싶니?"라고 말하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배터리 뚜껑을 열어보지만 배터리는 아예 없는 상태였습니다... 태양열 에너지로 돌아가나?

제이크는 처키를 학교로 데려가게 되는데요.

 

▲ 하필 과학시간에 개구리 해부를 하게 되어... 피에 굶주린 처키가 활성화(?)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잔인해서 생략...

아이들은 인형을 갖고 온 제이크를 비웃습니다.

 

▲ 제이크는 학교 장기자랑에 처키를 데리고 나가게 되는데요.

처키 왈, "사람들을 보고 비웃는 행동은 쉽게 전염되지, 그치?"라고 모두를 향해 말합니다. 왠일로 맞말을 하는 처키

처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그거 알아? 이제 너희들이 웃음거리가 될 차례야~"라고 말해요.

 

▲ 한편 제이크의 아버지는 예전에는 친구들과 잘 지내는 것 같았던 제이크가 지금은 혼자 우울하게 지내는 것 같아 걱정을 하게 되구요.

처키가 사람처럼 표정을 변화시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랍니다.

 

▲ 처키의 이상행동을 감지한 제이크는 처키를 갖다버리려 하지만...

물론 갖다버린다고 순순히 이 세상에서 없어져 줄 처키가 아니죠~

곧 마을은 살인 사건들로 난리가 납니다... 그리고 이 사건들은 제이크를 따라다니는 것처럼 보여요.

처키는 "우리 엄마가 진짜 살인은 나쁜 거라고 했어."라고 하는 아이에게 "니네 엄마는 x멍청이야"라고 하기도 하고, "죽이던가, 죽임을 당하던가, 누구나 다 선택을 해야 해."라는 헛소리를 명언이라도 되는 양 지껄입니다... 

아무리 오랜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정신이 오백년 나간 연쇄 살인범 찰스 리 레이의 영혼...

 

3. 미드 처키 방영일은 언제?

미드 처키는 2021년 10월 12일부터 방영되며,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4. 감독이 밝힌 미드 처키 스포일러!!!

자세한 줄거리 스포일러를 당하고 싶지 않은 분들도 있기 때문에 감독이 밝힌 미드 처키의 주요 내용은 맨 뒤에 밝힙니다. ^^ 배려심 쩔쥬?

돈 맨시니 감독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주인공 제이크는 14살의 게이 남학생이며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힘들게 학교 생활을 하던 와중에 어머니까지 돌아가시자 제이크의 심경에 급격한 변화가 오게 됩니다. ㅠㅡㅠ

또한 흥미롭게도 제이크는 인형 부속품을 만드는 아티스트이기도 했는데요. 그러다보니 벼룩시장에서 오래된 인형인 처키에게 관심을 갖고 처키를 사게 되었던 것이죠.

물론 다들 아시다시피 처키에게는 가격 이상의 그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ㄷㄷ 연쇄살인범 찰스 리 레이의 영혼이 깃든 인형인데 오죽할까요... ㄷㄷ

물론 무서운 범죄자의 영혼이래봤자 팔다리 짧고 통통한 아기 인형 몸에 들어갔으니 좀 웃기기도 합니다. ㅋㅋ 게다가 화려한 티셔츠에 멜빵바지 패션센스 무엇...

그게 처키 시리즈의 재미들 중 하나죠. ^^;;

 

5. 미드 처키 어디에서 볼 수 있나?

미드 처키는 한국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사탄의 인형 영화 시리즈 첫편부터 정주행하다가 처키 드라마를 보겠습니다~

오늘도 재밌는 미드 한편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샤이닝 영화해석 쌍둥이 소녀들의 정체

 

샤이닝 영화해석 쌍둥이 소녀들의 정체

겨울이면 폭설 때문에 영업을 할 수 없어 관리인만 상주하게 되는 오버룩(Overlook) 호텔. 가장 가까운 마을과도 25마일(약 40km) 떨어진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관리인인 찰스 그래디씨가 부

mid114.tistory.com

샤이닝 해석 쌍둥이 유령을 만난 소년의 반응과 의미는?

 

샤이닝 해석 쌍둥이 유령을 만난 소년의 반응과 의미는?

앞서서 공포 영화(Shining)의 쌍둥이들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요. [관련글] 쌍둥이 소녀들의 정체와 비밀 / 영화 샤이닝 이번에는 오버룩 호텔에서 쌍둥이들과 딱 마주친 소년 대니에 관한 이야기입

mid114.tistory.com

힐하우스의 유령 줄거리와 등장인물 넷플릭스 공포 미드 추천

 

힐하우스의 유령 줄거리와 등장인물 넷플릭스 공포 미드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공포 미드 '힐하우스의 유령(Haunting of Hill House)', 저택 배경의 공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만한 작품입니다. 초자연적인 능력을 갖고 있

mid114.tistory.com

728x90

※ 애드픽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